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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졸업작품정리

22주차.. 문제돌입-> 농장시스템의 변화에 대한 고찰...


만드는 게임의 컨셉중 가장 크게 고려해야할 사항이 무엇인가 다시한번 생각해보게 되었다.
1순위는 아무래도 농장시스템인데..

현재 농장시스템에는 내부적으로 CState클래스(인터페이스렌더 및 인터페이스 관련 수치관리)에서 관리를 하는데,
주제도 살짝어긋나고 여기에 새로이 추가하려자니 조잡한거같다. 그래서 농장시스템에 대한 클래스를 만들어야겠으며,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해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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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시스템 -> 나무를 캔다.
필요 재료 -> 2~3가지의 나무모델링

간략한 구현방식 : 월드에 나무모델링이 있다면 ; 캐릭터와 xx수치만큼 가까워져 있다면 ; 액션버튼을 눌렀다면 ;
캔다. -> 나무의 HP는 하나감소(나무hp0으로 소멸시 리젠시간?일단 HP는 무한대) -> 캐릭터의 자원바는 하나축척 -> 집으로가면 자원머니환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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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시스템 -> 시간클래스의 변화되는 수치를 읽으며 논밭위에 고구마메쉬(레벨에따른 메쉬)가 자란다.
수치적으로 0~1사이는 자라고 있는 상태(채취불가), 1~1.5는 기본먹는 고구마의 수치(10)
1.5~3 고구마의 수치 * 2배 로 한다. 벨런스는 일단 고려하지않고, 기능을 우선적으로
나타는 수치는 스케일의 수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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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내부에 필요한것은..
메쉬클래스 적용 ( 고구마 등등을 논밭위에....)
채취불가를 나타내는 폰트클래스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