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책에 있는 클래스를 따와서 파티클을 적용시켰다.
자꾸 이렇게 가져와쓰면 안되는데, 뭐 예제라는 건 그렇게쓰라는거겠지만, 내부적으로 어렵다.
그래도 스노우클래스에서 약간 손보니 비오는 효과도 나름냈고 결과물을 뽑았으니 만족한다.
시간클래스와 연계되어서 미리 날씨를 10개 구하고, 거기에서 랜덤셔플로 날씨를 뒤죽박죽섞는다.
날씨라는게 평상시 5, 비오는날3 눈오는날2 로 항상 몰고가야하는데,
그냥 랜덤쓰면 재수없으면 눈오는날만 10나올수도있기에 미리 셋팅하고 거기에 랜덤셔플을 한방식
뭐 이래야 플레이어가 지루하지않지, 게다가 눈올때 프레임저하는 으~~ 끔찍하다.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242D9134A4E7D892F)
자꾸 이렇게 가져와쓰면 안되는데, 뭐 예제라는 건 그렇게쓰라는거겠지만, 내부적으로 어렵다.
그래도 스노우클래스에서 약간 손보니 비오는 효과도 나름냈고 결과물을 뽑았으니 만족한다.
시간클래스와 연계되어서 미리 날씨를 10개 구하고, 거기에서 랜덤셔플로 날씨를 뒤죽박죽섞는다.
날씨라는게 평상시 5, 비오는날3 눈오는날2 로 항상 몰고가야하는데,
그냥 랜덤쓰면 재수없으면 눈오는날만 10나올수도있기에 미리 셋팅하고 거기에 랜덤셔플을 한방식
뭐 이래야 플레이어가 지루하지않지, 게다가 눈올때 프레임저하는 으~~ 끔찍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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