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툴에서 화면에 보여주는 것과 더불어 중요한것은 제어 그리고 어떻게 제어할지 인터페이스인데..
그 부분에 대해서 최초 MFC환경을 셋팅할때 분할창을 가능여부를 묻는데 그것을 그냥 넘겨버리고
시작하였으니.... 다시 새 프로젝트로 전에 했던 자료들을 그대로 작성했다. ㅠㅠ
어쨋든 클래스형태는 갖추었고.. 큰 우려는 없었다........ 고 생각했는데....
정말 처음 겪는 희안한일!
우측 폼뷰에서 클릭시 에러가 뜬다.
다만 리소스뷰에서 폼뷰의 크기에 따라 에러가 나고 안나고가 생기는데......
폼뷰의 세로사이즈가 클때?는 에러를.....
폼뷰의 세로사이즈가 작을때?는 문제없이 잘된다;;
환장할 노릇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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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해서 해결.......
F5디버그모드로 알아본결과 render함수에서 에러가 검출된다. 지속적으로 그리는중에 다른 분할창으로 이동해서 그런건지...
분할창의 x축좌표 그리고 스크린좌표 , 적당한 부울값으로 그냥 매꿔처리했다. 스크린좌표가 다른 분할창에 갔을때
그때 비로소 렌더를 멈춤 상태가 되고 다른 분할창을 제어하는데 큰 문제가 없을것이다. 다시 렌더상태로 돌아가려면
본래 뷰화면 위치에 마우스포인터가 와있어야함과동시에 클릭을 해야 렌더링상태가 돌아오게끔 그렇게 처리했다.
큰문제는 없을듯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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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 생각했는데....... 이것자체를 놓고 고민한다는게 이상하다 생각
그래서 비쥬얼스튜디오2008환경에서 다시 처음부터 만들어봤다.
어짜피 클래스형태로 만들어서 다시 붙이는건 크게 어렵진않았다.
잘된다;; 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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