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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맵툴(추가포트폴리오준비)

15. 현재까지 진향된 중간점검 동영상

읔 벌써 15번째 글이다.
대략 하나의 글마다 하루작업에 대한 결과를 정리한 글이라 보면 되겠다. 
게다가 어느날은 6시간이상 어느날은 2시간정도인데...
슬슬 셰이더라는 걸 적용하고 캐릭터도 가상시뮬레이션의 역할로 적용해야하고..
할게많다.


대략적인 피킹에 의한 높이변경, 피킹에 의한 텍스쳐 스플래팅적용

음..... 오늘에서야 텍스쳐 스플래팅을 적용시켰는데..

문제는 알파맵도 같이 렌더시에 색깔 섞는 셋텍스텨스테이지관련된 연산에 대해 디테일한 방법은 잘 모른다.
관련 예제나 문서를 봐서 적용했다만, 그대로 했는데도 무엇이 문제였는지..
다만 그 관련 구조체를 이것저것넣으면서 적용하게 되었는데.. 말 그대로 지지고볶고
지금은 잘된다고 보여지지만, 음...
오마주 삼아 따라 만들 라이드엔진은.... 최소 256x256을 쉽게 소화하고 퍼포먼스가 괜찮던데.....
이제 잠시 외형적인것을 다시 감추고 쿼드트리를 적용해야..... 퍼포먼스를 끌어올릴수있을것같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