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뼈대를 잡았으니까 차후할일을 정리를 하자면..
1. 간단하게 범위를 볼 수 있는 단순한 카메라
- 카메라클래스는 차후에 제작 일단 뭔가를 띄워놓은후에 볼 수 있게끔
2. 메쉬클래스, 빌보드클래스, 스프라이트클래스, 폰트클래스를 가져와서 적용
- 졸업작품개발시에 만들었던 메쉬,빌보드,스프라이트,폰트 클래스를 적용시킨다.
3. 지형클래스 공부 정리 적용
4. 카메라처리클래스 적용
5. 스킨드메쉬 클래스 적용
- 이부분을 상세히 알고싶으나 이단계까지 빠르게 진입한다면 한번 봐줄필요가 있다.
1 ~ 5 가 끝났다면 위의 구현을 토대로 졸업작품때 작성했던 코드를 정리해서 그대로 이식하면 되겠다.
6. 기능이 아닌 구현부분 관련 클래스를 가져와서 적용한다.
1. 간단하게 범위를 볼 수 있는 단순한 카메라
- 카메라클래스는 차후에 제작 일단 뭔가를 띄워놓은후에 볼 수 있게끔
2. 메쉬클래스, 빌보드클래스, 스프라이트클래스, 폰트클래스를 가져와서 적용
- 졸업작품개발시에 만들었던 메쉬,빌보드,스프라이트,폰트 클래스를 적용시킨다.
3. 지형클래스 공부 정리 적용
4. 카메라처리클래스 적용
5. 스킨드메쉬 클래스 적용
- 이부분을 상세히 알고싶으나 이단계까지 빠르게 진입한다면 한번 봐줄필요가 있다.
1 ~ 5 가 끝났다면 위의 구현을 토대로 졸업작품때 작성했던 코드를 정리해서 그대로 이식하면 되겠다.
6. 기능이 아닌 구현부분 관련 클래스를 가져와서 적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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