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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맵툴(추가포트폴리오준비)

1. 프레임워크 제작

공부를 하면서 수 많은 프레임워크들을 보았고 내가 만든것 또한 그것들과 유사하게 닮았다. 뭐 어쨋든 모든것들이 winmain에 시작해서 돌고돌아 노는것아닌가?  내가 만든 프레임워크 또한 아주 간단하지만 확실한건 이제 뭔가에 의지한다는 느낌을 조금이나마 없앨 수 있겠지.

현 기능
: 윈도우생성, D3D기본화면, 콘솔출력창

제작시 문제가 생겨 보완하였던 점
1. D3D전체화면 구동시 알트탭(디바이스소실)이 발생후, 다시 화면 복구가능하게끔 하였다.
2. 클래스내에 윈도우 프로시저 문제는 클래스내에 프로시저를 static로 선언, CreateWindow함수의 맨 뒷부분 this
    로 변환 및 등등 ..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내에 공부관련카테고리에 설명이 나와있음
  


참... 구조도 어떻게 그려야하는지 모르겠다.

Main에서는 전역에서 사용이 가능하게끔 콘솔출력창을 띄워서 개발에 용이하게끔 하였으며
winmain에서 시작하여 선언했던 CGameApp클래스를 불러서 이것을 통해서 시작하는 것이다. 
매인 클래스인 CGameApp는 윈도우셋팅,d3d관련셋팅을 통해서 창을 띄운다.

이것을 토대로 살을 붙이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