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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일리히트

타워디펜스부분 20%정도 구현된거라할까?


스테이지0은 베이스캠프, 스테이지1은 창고, 스테이지2는 농장, 스테이지3은 타워디펜스부분이다.
지금 스샷은 스테이지3인데..

위에 보면 외계인이 캐릭터쪽으로 지그재그로 온다. 외계인 머리위에 HP바로 체력을 감지할 수 있고,
아래쪽에 캐릭가 뭘 뚝딱만든다. 이 과정에 일정시간이지나면 저 거북이를 만드는데, 거북이는 자기자리에서 방어요새를 갖추는 것이다. 크크 여기까지는 금방인데..

예정은 거북이에 적절한 벡터값을 넣어 사정거리적용시키고, 파워는 여러가지 애니메이션(공격,360도스핀 등등)이 있으니 업그레이드시 변화를 주고, 업그레이드할땐 색깔을 변화시키는걸루 정했다.

거북이 공격시 외계인은 체력이 소모되야겠고, 체력100에 절반이 달경우에 스턴기능으로 제자리에서 잠시 멈추고 기절모션으로 바꿔주면 되겠다. 

이것을 저 거북이(차후 mgr클래스로 변환), 외계인(EnemyMgr클래스), 플레이어(CPlayer)의 권한을 받아
서로 치고박고 하게끔 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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