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힛에서는 에디터나 쉽게 완성할 수 있는 함수가 많았기에 그냥 넘어갔지만, 저런 방식으로 월드에 찍어주는것도 필요한데 그것은 에디터에 없었다. 방법이야 있다. 육면체큐브+텍스쳐를 육면체자체를 최대한 납작하게 한다던지..
그거나 요거나겠다.
내가 원했던것은 하나의 면이었기 때문이다.(두개의 삼각형)
이건 어쩔 수 없이 직접 코딩해야했다.
튜토리얼(일본사이트에서 제공되던 문서)에서 제공되는 방법 즉, 뭐 인덱스버퍼에서 텍스쳐씌우고 월드좌표로 넘겨주는거 DirectX9.0할때하고 같은방식이다. 이런거야 뭐 사실 도큐먼트보고 바로바로 작성해주면 되는거아닌가?ㅋㅋ
왜 이걸필요로 했냐면, 서든어택을 예로 보면 전체적으로 지형, 스카이박스가 있는데 지형과 스카이박스 사이에 적절하게 산 그림을 배치했더라. 음... 그래서 자연스러운거같기도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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