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맵툴(추가포트폴리오준비)

[맵툴] 7일차



그림1은 Plane평면 3x3을 생성한 후의 화면이다.
어떤 값을 가지는 셀이던 생성시에 버텍스와 육면체가 하나의 쌍이 되어져 그려진다 보면된다. 
버텍스버퍼에 의해 정점값이 저장될 때, 육면체가 그려질 정보도 넣는다고 보면된다.
육면체가 있을 위치, 육면체 자체의 바운드박스, 육면체를 담을 LPD3DXMESH형의 데이터를 구조체로 담아
STL의 벡터를 이용했다.ㅡㅡ; (개인적으로 무리없다면 stl을 선호하기에...)


그림2는 그림1상태에서 육면체를 픽킹하면 그 육면체위치에 상주하고있는 버텍스와 연계되어...
1차적으로 육면체가 올라가고, 2차적으로 적절하게나마 정점값이 저장된 것과 육면체의 위치가 있는 데이터를 매칭하여 해당 정점을 올리거나 내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