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다른거만지고있다보면 까먹게된다.
렌더스테이트에서
m_pD3DDevice->SetRenderState(D3DRS_CULLMODE, D3DCULL_NONE);
그리기
m_pD3DDevice->SetRenderState(D3DRS_CULLMODE, D3DCULL_CCW);
이걸 양면비추는 빌보드에만 사용했었는데, 메쉬에도 적용이되는구나..
렌더스테이트에서
m_pD3DDevice->SetRenderState(D3DRS_CULLMODE, D3DCULL_NONE);
그리기
m_pD3DDevice->SetRenderState(D3DRS_CULLMODE, D3DCULL_CCW);
이걸 양면비추는 빌보드에만 사용했었는데, 메쉬에도 적용이되는구나..
'프로그래밍 > 공부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인터 문제 가지고놀기 (0) | 2009.08.17 |
---|---|
프로그래밍 디자인패턴에 대해 알기쉽게 정리된 네이버지식인에서 발췌.. (0) | 2009.08.12 |
D3D에서 메시지박스가 가려졌을때 처리 (0) | 2009.07.04 |
MFC수업 텀프로젝트 파일저장 (0) | 2009.06.08 |
SetRenderState 간단정리 (0) | 2009.03.13 |